CI소개
Corporate Mark Standard
코퍼레이트 마크
우주 속의 지구를 배경으로 하나의 정점을 향한 역동적인 이미지를 전달하며
안정과 신뢰 속에서 희망을 주고자 하는 후성의 세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국문 CI

영문 CI

LOGO TYPE
COLOR
주요색상은 Identity system의 기본을 이루는 색상입니다.
-
BLUE :
신선함과 희망을 뜻하며, 후성의 진취적이고 밝은 미래를 상징합니다.
-
WHITE :
맑고 깨끗함을 뜻하며, 무한한 개척정신을 뜻합니다.
-
PRINT
Pantone Matching System
PANTONE 288C
-
CMYK
Four – Color Process
C100 M100 Y30 K0
FONT
내외일체를 강조하여 나와 우리 모두의
상생을 지향합니다.
-
로마체 :
균형, 안정, 조화, 절제를 상징,
고객제일주의를 지향 -
개방형 :
첫 번째 글자와 마지막 글자를 개방하여 세계 속의 후성 상징
IDENTITY
후성그룹 Brand Identity
-
첨단 :
우주공간에서의 지구를 모티브로 하여 전체적인 배경을 구현 / 21세기 최첨단시대를 향한 기업의지를 나타냄
-
전문 :
기초적 분자 구조인 원과 다각형은 기초산업의 선도 기업 이미지 재고 / 각 기초산업 분야에 특화된 전문성을 부각시킴
-
진취 :
지구를 바탕으로 뻗어나가는 삼각형은 안정성을 기반으로 / 분주하게 지구를 누비는 후성인의 미래지향적 의지를 표현